머니피아

저렴한 주유소 찾기 - 오피넷 어플 본문

LIFE

저렴한 주유소 찾기 - 오피넷 어플

머니피아 2018. 5. 1. 22:14

요즘 연일 유가가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습니다. 업무상 차량을 이용하다 보니 주유할 일이 많은데요. 저렴한 주유소 찾기 가 중요할 수 밖에 없네요. 주유소 가격 에 따라 채우는 양이 달라지니까요. 



어떻게 찾아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, 직장 동료에게 오피넷 어플 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. 덕분에 출퇴근 길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유를 할 수 있는 주유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일단 오피넷 어플 로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시고 실행해 주세요.






오피넷 어플 의 메인화면은 위와 같습니다. 6개의 메뉴가 보이네요. 제 경우는 내주변 주유소와 관심 주유소를 주로 씁니다. 내주변 주유소는 내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거리 안에 있는 주유소를 저렴한 주유소 부터 비싼 순서로 나열해 줍니다.



실제 실행시킨 화면입니다. 각 주유소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도 나옵니다.




지역별 주유소는 내주변 주유소보다는 아직 활용성이 조금 떨어지는 메뉴네요. 경로별 주유소도 사실 저렴한 주유소 찾기 에는 적합한 메뉴는 아닌 것 같습니다. 주유소 가격 이 마음에 들지 않네요 ^^;



다음은 고속도로 주유소를 찾는 메뉴인데... 사실 아직 고속도로를 안 나가 봤다는 게 함정이네요.




고속도로별로도 검색이 가능한 것 같은데 이건 장거리 운전 시에 꼭 써봐야겠네요.



관심주유소 메뉴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. 찾아 놓고 카카오맵에 등록해서 주유하러 가거든요. 가격이야 매일 바뀌긴 합니다.



국제 유가나 국내 유가는 우리가 바꿀 수 있는 영역은 아니라서 ETF 원유 투자할 때나 쓸 일이 있을까 모르겠네요. 우리가 알고 싶어 하는 주유소 가격 은 주유소마다 다르니까요



이상 저렴한 주유소 찾기 에 좋은 어플인 오피넷 어플 에 대해 간략히 알아 보았습니다. 기왕이면 자주 다니는 동선 중에서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서 주유하는 것이 좋겠죠? 앞으로 유가도 오른 다고 하는데 말이죠. 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
Comments